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최강야구, 폐지를 막은 결정적 승리

by 김기자1 2023. 12. 19.
반응형

가장 강력한 몬스터를 위한 결정적 승리

최강야구

부담스런 게임

이전 패배

강릉영동대에게 완패를 당한 몬스터즈는 충격과 함께 엄청난 부담감에 휩싸였습니다. 시즌이 두 경기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패배는 "최강 야구"의 종말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막강한 상대

상대인 연천 미라클스는 독립리그 2연패를 달성한 강팀이었다. 지난 시즌에 몬스터즈에게 패한 경험이 있어 복수에 대한 열망이 컸습니다.

 

경기 하이라이트

연천 미라클스의 힘찬 출발

리그에서 70%라는 놀라운 승률을 자랑하는 연천 미라클스가 선취점을 올리며 몬스터즈에 공격적으로 도전했습니다.

몬스터즈 반격

몬스터즈는 곧바로 김문호의 2루타로 반격에 나섰고, 랠리에 불을 붙였습니다. 박용택의 희생플라이로 동점을 만들었고, 이어진 정의윤의 희생플라이로 역전에 성공하며 승부를 뒤집었습니다.

폭발적인 공격

몬스터즈의 방망이가 불을 뿜으며 5회까지 10-1로 앞서 나갔습니다.

콜드 승리

6회 말 최수현의 3루타로 콜드승의 조건을 충족시키는 결정적인 한 점을 뽑아냈습니다. 김문호의 경기 5번째 안타, 박용택과 대타 이홍구의 적시타로 점수 차는 15-1로 더욱 벌어졌습니다.

 

몬스터즈 에이스

에이스 투수 이대은

에이스 투수로 선발 등판한 이대은 선수는 1년 동안 자란 머리를 깔끔하게 다듬고 다시금 집중력을 발휘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경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클로저 송승준

'노조위원장'이라는 별명을 가진 송승준은 84일 만에 마운드에 복귀해 3이닝 3실점으로 경기를 완벽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수상 내역 MVP

5타수 5안타를 기록한 김문호 선수와 10승째를 달성한 이대은 선수가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김문호 선수는 안도감과 응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이대은 선수는 뛰어난 공격력을 보여준 팀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앞으로의 전망

몬스터즈는 시즌 5번째 콜드승을 거두며 승률 70%를 회복했습니다. 2만여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대학야구 올스타팀과의 마지막 경기에서 '최강 몬스터즈'의 운명이 결정됩니다. 팬들은 몬스터즈가 인상적인 행보를 이어갈 수 있을지 이 중요한 경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3.09.18 - [연예를 중계] - 최강야구 원성준 신인 드래프트 탈락, 2024 KBO 리그 신인 드래프트 결과

 

최강야구 원성준 신인 드래프트 탈락, 2024 KBO 리그 신인 드래프트 결과

안타까운 드래프트의 날 지난 9월 14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24 KBO 리그 신인 드래프트가 열렸습니다. 투수 정현수와 내야수 황영묵, 고영우가 각각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키움 히어

cow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