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아주 사적인 동남아 이선균 김남희 갈등에 장항준 하차?

by 김기자1 2023. 4. 18.
반응형

tvN 예능 프로그램 '아주 사적인 동남아' 출연진들이 최근 영화 ' 포인트' 촬영지인 캄폿을 방문했을 동료 멤버 김도현에게 깜짝 장난을 쳤다고 합니다. 예상치 못한 장난은 여행에 재미를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선사했습니다.

 

아주 사적인 동남아 4화 장면

아주 사적인 동남아 5화 예고>>>

 

역사적인 ' 포인트' 호텔 도착

여정을 마친 출연진들은 영화 ' 포인트' 촬영지였던 버려진 저택을 호텔로 개조한 곳에 도착했습니다. 호텔에 다다르자 김남희는 계단에서 넘어지는 불길한 사건을 경험하며 앞으로 펼쳐질 장난의 서막을 알렸다.

 

호텔에 들어서자마자 이선균은 호텔 로비 직원에게 '알 포인트' 대해 열심히 문의했습니다. 언어의 장벽에도 불구하고 유명 영화의 정수를 고스란히 간직한 호텔의 역사가 느껴졌습니다.

 

촬영 장소의 럭셔리한 변신

출연진들은 놀랍게도 한때 버려진 저택이 멋진 5성급 호텔로 탈바꿈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멤버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호텔의 놀라운 리노베이션 노력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배정된 방에 자리를 잡은 김도현은 고참 멤버인 장항준과 이선균에게 침대가 따로 있는 방을 흔쾌히 내주었다. 뜻밖에도 김남희는 감기로 인한 불편함을 이유로 변경을 요청했다. 장항준은 이에 흔쾌히 동의했고, 과정에서 이선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치밀하게 짜인 장난이 펼쳐지다

방을 바꾼 것은 김도현을 속이기 위해 치밀하게 계획된 기습 장난의 일부로 밝혀졌다. 김남희와 이선균이 진심 어린 갈등 연기를 펼치자 분위기는 긴장감이 감돌았고, 김도현은 불안해하며 안절부절못했다.

 

장난이 계속되자 김남희는 의도적으로 이선균을 자극했고, 사람 사이에는 발언이 오갔다. 장항준까지 가세하면서 장난은 더욱 커졌고, 김도현은 더욱 당황했다.

 

폭로와 여파

마침내 장난꾼들은 짜여진 계략을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완전히 속은 김도현은 충격과 불신에 휩싸였고, 치밀한 계략에 좌절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김남희의 설득력 있는 연기에 배신감을 느낀 그는 유머러스하게 호통을 모두를 폭소케 했다.

 

장난기 가득한 출연진들의 동남아 여행에 예상치 못한 반전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유쾌한 에피소드를 선사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