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이선균 빨대로 흡입 인정, 수면제로 착각 주장

by 김기자1 2023. 12. 27.
반응형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빨대를 통해 약물을 흡입한 사실은 인정했지만 마약이 아닌 수면제인 줄 알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선균의 마약 수사 핵심

이선균

상반된 진술

수사 보고서

26일 JTBC의 보도에 따르면, 이선균의 진술과 나이트클럽 매니저 김 모 씨의 진술이 상반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선균의 입장

이선균은 김 씨를 4차례 만난 사실을 인정했고, 수면제로 추정되는 물질을 빨대로 1회 흡입한 사실을 인정했다.

 

관리자의 주장

김 씨의 증언

나이트클럽 매니저는 이선균이 케타민 가루를 빨대로 흡입하는 것을 봤다고 주장하며, 이선균이 케타민에 대한 호기심을 표현했고 이후 케타민을 사용했다고 주장함.

 

경찰 수사

수사 초점

경찰은 이선균이 수면제를 코로 흡입했다는 주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수면제 투약에 있어서는 이례적인 방법이다.

거짓말 탐지기 요청

이선균은 진술의 진실성을 확인하기 위해 거짓말 탐지기 검사를 요청했습니다.

 

증거 및 결과

약물 검사

경찰은 소변 샘플로 예비 약물 검사를 실시했고, 모발 샘플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 분석을 의뢰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검사에서 음성 또는 결정적이지 않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선균 씨 사건은 마약 관련 수사가 얼마나 복잡한지, 특히 관련자들의 진술이 엇갈리고 기존의 마약 검사 방법으로는 결정적이지 않은 결과가 나올 때 얼마나 어려운지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3.10.29 - [연예를 중계] - 이선균 마약검사 음성, 이선균도 무죄 주장하나

 

이선균 마약검사 음성, 이선균도 무죄 주장하나

이선균 마약검사 음성, 소용돌이치는 마약 스캔들 소문 속에서 한국 배우 이선균은 복잡한 의혹과 언론의 열광에 휩싸였습니다. 이선균이 첫 번째 경찰 조사를 받으면서 이야기는 결정적인 전

cow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