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한국 영화 '화란', 전 세계가 열광하다

by 김기자1 2023. 5. 26.
반응형

세계적인 극찬 한국 영화 "화란"

전 세계 영화 애호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한국 영화 '화란'이 전 세계에서 예매 기록을 경신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칸 영화제에서 세계 최초 공개를 앞두고 있는 화란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화란

생존과 희망의 이야기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홍사빈이 연기한 소년 '영유'의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다. 그는 송중기가 연기한 범죄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로 빠져들게 됩니다. 김형서(비비)가 연기한 미스터리한 캐릭터와 함께 두 사람의 예측할 수 없는 상호작용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동양에서 서양으로

해외 바이어들이 참석한 이 영화의 마켓 스크리닝은 만석을 이뤘습니다. 좌석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영화 관계자들은 서서 영화를 관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일본, 대만, 홍콩, 필리핀, 태국, 베트남, 인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등의 국가에서 빠른 구매가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유럽, 북미, 남미 등 다양한 지역에서 추가 판매를 위한 협상이 진행 중으로 '화란'의 성공적인 사전 판매 궤도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화란" 희망의 상징

영화에서 영유의 희망의 안식처로 상징적으로 묘사되는 네덜란드의 배급사 페리스쿱(Periscoop) 대표들은 "화란"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한국 영화의 오랜 팬인 이들은 특히 네덜란드 관객들에게 '화란'이 갖는 상징성을 고려할 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칸 영화제에서 기대감 고조

"전 세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화란'은 강렬한 느와르 분위기로 칸 영화제를 휩쓸 예정입니다. 칸 영화제 첫 상영을 앞두고 월드 프리미어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규와 치건의 만남

공개된 포스터는 암울한 현실에 방황하는 소년 '영규'와 냉혹한 세계에서 살아남은 냉혹한 생존자 '치건'의 극적인 만남을 예고합니다. 정면을 응시하는 치건의 알 수 없는 표정과 영유의 연약한 눈빛이 대비되며 두 인물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캐릭터의 깊이가 묻어나는 홍사빈의 섬세한 표정과 송중기의 파격적인 연기는 '화란'만이 선사할 수 있는 깊이 있는 감성 느와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제76회 칸 영화제 공식 초청으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운 '화란'은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화란'은 전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을 작품이 될 것입니다.

 

송중기의 현재 소속사는 하이지음스튜디오로 이종석과 서은수, 임철수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하이지음스튜디오/HighZiumStudio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이야기의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 모여,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엔터테인먼트(프로덕션, 매니지먼트)입니다.

www.highziumstudi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