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존 윅 4, 스즈메씨의 문단속을 뚫고 박스오피스 석권하다 예~

by 김기자1 2023. 4. 13.
반응형

기대작 액션 영화 ' 4'(감독 채드 스타헬스키)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쥐었다. 13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 4' 전날 11 315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존윅4
존 윅4의 키아누 리브스 옆모습

 

존 윅4 예매 좌석 확인>>>

 

36 만에 막을 내린 문단속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스즈메의 문틈'(감독 신카이 마코토) 36 만에 박스오피스 1 자리를 내주며 순위가 바뀌었습니다. '스즈메의 문틈' 개봉 이후 차트를 장악하고 강력한 홍보 캠페인을 펼쳤지만,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 4' 강력한 매력을 견디지 못했습니다.

 

계속해서 감동을 주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1 자리에서 밀려났지만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의 인기는 여전했습니다. 박스오피스 상위 5 작품 3 작품이 일본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2), '거울 속 외딴 성'(감독 하라 케이이치, 4), ' 퍼스트 슬램덩크'(감독 이노우에 타케히코, 5) 주인공입니다. 반면, 한국 영화는 3위에 오른 '리바운드'(감독 장항준) 유일하게 5 이름을 올렸습니다.

 

윅의 귀환, 액션으로 가득 속편

' 4' ' '(키아누 리브스 ) 자신을 둘러싼 숨막히는 어둠에서 벗어나기 위해 치명적인 암살자 세계와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4 만에 ' ' 시리즈의 귀환을 알리는 영화는 1편을 연출한 채드 스타헬스키가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키아누 리브스와 함께 견자단, 스카스가드 등의 스타들이 이 액션 대작에 함께했습니다.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액션과 점점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 4' 관객을 사로잡아 박스오피스를 장악하는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며 관객들이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들었습니다. 벌써부터 '존 윅 5'를 기다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