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

슈카월드라이브 한국의 사이비 종교

by 김기자1 2023. 3. 26.
반응형

슈카월드라이브 한국의 사이비 종교

슈카월드-사이비

종교나 정치는 잘 안하지만 이번에는 어렵게 준비했습니다. 2023년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이비는 닮을 사, 이을 이, 아닐 비로 닮았으나 진짜가 아니라는 말입니다. 한국에 있는 교단, 교파는 510개 이상입니다. 독특한 한국의 종교는 종교들끼리 유기적으로 혼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신의 아들이거나, 목자거나, 성령이거나, 정도령이거나 신 그 자체지만 돈이 필요하고, 성욕 해결을 위한 여자 또는 남자가 필요하고 불로불사의 존재지만 죽습니다. 심지어 맞아 죽은 경우도 있습니다. 세상을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돈을 위해 기업을 만들고, 노동력을 착취하고, 사람을 죽이고, 병거리면 병원에도 갑니다. 이 좁은 대한민국에 무슨 신 또는 신의 아들, 신의 대리인이 이렇게 많을까요? 이곳이 이스라엘일까요? ^^;;;

결정적으로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합니다. 2억년된 물을 먹으라고 하는 자도 있으니 말입니다. 1920년대 일제 시대에도 사이비가 있었습니다. 

 

백백교사건

 

백백교 사건 입니다. 나는 신의 아들이라 하며 주문은 백백백의의의적적적 입니다. 일제 시대때는  총독부가 파악한 것만 70여개의 신흥종교가 생겨났습니다. 동학계, 증산계, 단군계, 기독교계 등 다양한 계파를 타고 만들어졌습니다. 백백교의 전용해는 배교자들을 살해해 암매장했습니다. 피살된 자가 400여 명으로 추정됩니다. 경찰이 검거에 나서자 50여일 만에 용문산에서 시체로 발견되었습니다. 교주 전용해의 머리는 포르말린 병에 넣어 영구 보관되어 있다가, 2011년 70년 만에 화장했습니다. 

 

다미선교회 휴거사건

 

최근 사건 중 1992년 휴거 사건이 있었습니다. 1992년 10월 28일 휴거가 온다는 것이었습니다. 휴거는 그리스도의 공중 재림 시 주를 믿고 죽은 성도들이 먼저 부활하고, 그때까지 살아 있는 성도들이 육체의 변화를 받아 공중으로 들오열려져서 주님을 만나는 종말을 이야기합니다. 1999년에 공포의 대왕이 내려오니, 7년의 짐승 지배기가 필요하니 1999-7=1992년이 됩니다. 전 세계에 휴거가 오는데 오직 대한민국에만 있었던 사건입니다. 신기해 하던 서방 언론들은 대한민국에서 많은 숫자의 신도들이 천국으로 가는 편도행 티켓을 끊기 위해 집을 팔고, 직장을 그만두며 열광했습니다. 

 

기타 사이비들

 

1987 오대앙 집단 변사 사건은 도합 32명이 집단 사망했습니다. 당신이 오대양을 지배하고 세계를 주관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1994 00 신도 살해사건은 2004 대법에서 대상자에게 사형을 선고했습니다. 옥중에서 사망했습니다. 재림 주님이 여성의 몸으로 중국에서 나타난 사건도 있습니다. 1989 중국인 조유산이 창시했습니다. 중국명으로는 전능신교입니다. 중국 신자가 500만명 됩니다. 7천만년 전의 외계인을 섬기는 사이언톨로지교도 있습니다. SF 소설가, L. 로널드가 창시했습니다. 크루즈도 종교를 믿는다고 해서 유명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