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한다 대화 공개

by 김기자1 2023. 10. 11.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한다 대화 공개, 나는 솔로 16기는 방송이 종영된 이후에도 참가자 간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옥순과 영숙이라는 익명의 두 참가자가 나눈 대화가 유출되면서 온라인에서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옥순

옥순 팔로워 급증

논란의 발단은 한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공유된 소셜 미디어 메시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채팅 스냅샷을 보면 옥순과 영숙이 팔로워 수가 급증한 것에 대해 논의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영숙은 옥순에게 "팔로워가 1만 명을 넘었죠?"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대해 옥순은 1만 명을 돌파한 후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으며, 그 이후로는 새로운 팔로워의 포스팅을 받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영숙은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어떻게 9,300명에서 13,000명으로 늘어났냐고 물었습니다. 옥순은 그런 사소한 일로 속인 적이 없다며 자신의 결백을 강조했습니다.

 

옥순 고소

채팅 내용 공개

옥순이 자신의 SNS를 통해 영숙을 상대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선언한 사건이 아니었다면 유출된 대화 내용이 크게 주목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영숙은 옥순에 대한 불만을 표출하며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옥순에 대한 불미스러운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유했습니다. 

옥순의 고소를 암시하는 해당 게시물에는 동료 참가자인 광수와 정숙이 좋아요를 눌렀습니다.

 

뿌리깊은 문제

영숙과 옥순의 갈등은 새로운 일이 아닙니다. 두 사람은 '나는 솔로’ 촬영 중에도 의견 충돌이 있었죠. 한 에피소드에서 영숙은 광수와의 데이트에서 말실수로 갑자기 자리를 박차고 나와 절친한 친구인 정숙에게만 자세한 내용을 공유했습니다. 이 사건이 참가자들 사이에 널리 알려지자 옥순은 영숙에게 억울함을 느꼈습니다. 이에 영숙은 표현이 잘못된 사과를 했다는 이유로 반발을 샀습니다.

 

방송 이후 두 참가자 간의 반목은 더욱 커져갔고, 결국 영숙은 기대했던 화해 모임에 옥순이 불참한 것에 대해 라이브 방송에서 실망감을 표출했습니다.

 

옥순 고소 진행 할까?

이런 가운데 '나는 솔로’ 팬들은 옥순과 영숙의 분쟁이 어떻게 전개될지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화해가 이뤄질까요, 아니면 법정으로 향할까요?

 

 

2023.10.08 - [연예를 중계] - 나는 솔로 영철 상철 유료 팬미팅 언제 어디서

 

나는 솔로 영철 상철 유료 팬미팅 언제 어디서

나는 솔로 영철 상철이 유료 팬미팅을 준비해 논란입니다.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사건은 나는 솔로 16기의 스타 영철과 상철의 유료 팬미팅 기획입니다. 온라인을 발칵 뒤집은 발

cow1.tistory.com

2023.10.05 - [연예를 중계] - 나는 SOLO 영숙, 상철 포기 눈물 바다

 

나는 SOLO 영숙, 상철 포기 눈물 바다

나는 SOLO 영숙은 상철을 포기했습니다. 분주한 삶의 레이스에서 내 마음의 리듬과 공명하는 짝을 찾는다는 것은 혼돈 속에서 멜로디를 찾는 것과 같습니다. 최근 방영된 SBS플러스 '나는 SOLO’에

cow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