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이천수, 코인 사기 의혹에 대한 해명

by 김기자1 2024. 2. 12.
반응형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였던 이천수 선수가 최근 자신을 암호화폐 사기에 연루되었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하며 연루 사실을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이천수

최초 의혹과 대중의 우려

 

논란은 이천수 대표가 이른바 '스캠 코인' 운영에 연루되었다는 주장이 온라인에서 제기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주장은 블록체인 기술과 스포츠를 결합해 불법적인 투자를 유치하려는 계획이 있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천수의 대응

 

전 축구선수 이천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천수'에 올린 상세한 성명에서 자신의 입장을 명확히 밝히고 스캔들과 거리를 두려고 노력했습니다.

 

소개 및 제안

 

이천수는 2021년 4월 지인을 통해 전직 축구 선수였던 후배를 소개받게 된 계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두 사람이 만난 자리에서 G사로부터 이천수 선수의 축구화를 모티브로 NFT 상품을 만들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판매나 경매가 아닌 프로모션 이벤트의 일환으로 추첨을 통해 NFT를 배포하겠다는 계획이었습니다. 이천수 선수는 이에 동의하여 자신의 초상권을 이벤트에만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허위 사실에 대한 조치 취하기

 

G사의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자신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홍보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 씨는 즉시 모든 관련 콘텐츠의 삭제를 요청했습니다. G사는 이에 응했고 모든 게시물이 삭제되었습니다. 이 대표는 그 이후로 이 회사와 더 이상 비즈니스 협업을 진행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명확한 입장 표명

 

이 대표는 NFT 이벤트에 대한 최초 계약 외에는 G사와 어떠한 관계도 없다고 단호하게 밝혔습니다. 또한 G사가 발행한 코인에 대해서도 전혀 관여하지 않았다고 밝히며, 자신과 관련된 소문을 불식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오해 해소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친구의 생일 파티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긴 특정 사진이 온라인에 유포된 것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그 행사는 소규모의 사적인 모임이었으며 현재 진행 중인 논란과는 무관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대중에게 잘못된 정보에 근거한 추측성 추측은 자제해 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빠르게 진화하는 암호화폐와 디지털 자산의 세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도전과 오해를 강조합니다. 이천수의 신속한 대응은 그의 명예를 회복하고 사기 행위에 연루되었다는 추측이 더 이상 나오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2024.02.04 - [연예를 중계]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 연예계에서 유명한 두 사람인 사유리와 이상민이 한때 열애설에 휩싸였다는 사실이 밝혀져 팬들과 언론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 폭로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cow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