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오징어 게임2 스타급 출연진 공개, 전 세계적 기대감 고조

by 김기자1 2023. 6. 18.
반응형

넷플릭스의 선풍적인 인기 시리즈 오징어게임이 대망의 두 번째 시즌을 위해 흥미진진한 배우들과 함께 돌아옵니다. 브라질 상파울루의 활기찬 도시에서 열린 넷플릭스의 글로벌 팬 이벤트인 투둠에서 독점 발표가 이루어졌습니다. 돌아오는 얼굴과 새로운 얼굴이 어우러져 전 세계적으로 열광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다가오는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오징어 게임2오징어 게임2
오징어 게임2오징어 게임2

강자들의 귀환

 

전 세계 오징어 게임 팬들은 엄청난 열광으로 이 성대한 재회를 맞이했습니다. 첫 시즌에서 매혹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 등 명품 배우들의 화려한 귀환은 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약속합니다. '오징어 게임'의 성기훈 역으로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이정재가 다시 한 번 성기훈 역을 맡습니다.

 

오징어 게임2오징어 게임2
오징어 게임2오징어 게임2
오징어 게임2

이정재와 더불어 첫 시즌에서 압도적인 스크린 존재감으로 관객을 압도했던 카리스마 넘치는 이병헌과 미스터리한 황준호 역의 위하준이 두 번째 시즌에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서바이벌 게임으로 참가자들을 초대하는 티켓맨 역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공유가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시즌 2 출연진 확정지었습니다.

 

오징어 게임2오징어 게임2
오징어 게임2오징어 게임2

오징어 게임 2 새로운 얼굴 소개

 

이번 발표에서는 두 번째 시즌에 오징어 게임에 합류할 새로운 배우들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 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와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선과 악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연기로 호평을 받은 임시완이 신예들의 선두에 섰습니다. '해적: 도깨비 깃발’, ‘동백꽃 필 무렵’ 등의 연기로 사랑받은 강하늘도 시즌2 출연진에 합류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한 박성훈과 넷플릭스 영화 '야차', 드라마 ‘치얼업’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양동근도 확정돼 시즌2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2’의 새로운 출연진과 다시 돌아온 출연진이 공개되자 전 세계가 열광의 도가니에 빠졌습니다. 황동혁 감독이 예고한 대로 새로운 게임과 더욱 놀라운 스토리를 선사할 두 번째 시즌의 제작은 올 하반기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 2는 기존 배우들과 신예 배우들의 흥미로운 조합으로 전작 못지않은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는 시즌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이 스퀴드 게임 시리즈의 새로운 챕터를 손꼽아 기다리는 가운데 무대는 준비되었고, 게임은 시작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