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박나래와 성훈을 둘러싼 열애 루머 재조명

by 김기자1 2023. 5. 17.
반응형

MBC 연예대상에서 시작된 이야기

개그우먼 박나래와 배우 성훈의 열애설로 대한민국 연예계가 떠들썩했습니다. 이 소문의 발단은 2019년 12월 MBC 연예대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성훈이 수상자인 개그우먼 박나래의 드레스를 섬세하게 잡고 다정하게 포옹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추측이 쏟아졌습니다.

 

성훈, 박나래 악성 루머 선처 없다>>>

 

성훈, 박나래 악성 루머 선처 없다

개그우먼 박나래와 배우 성훈이 자신들을 둘러싼 악질적인 루머에 단호히 맞서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박나래의 소속사인 JDB 엔터테인먼트와 성훈의 소속사인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는

cow1.tistory.com

열애설에 대한 성훈의 반응

소용돌이치는 루머에 대해 성훈은 2020년 2월 12일 유튜브 채널 '은기리포터, 왜 나왔니'에 출연했습니다. 박나래와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 그는 "어떻게 그럴 수 있냐"며 웃으며 대답했습니다.

 

'노코멘트' - 확인일까, 오해일까?

이후 현재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 성훈은 "노코멘트"라는 답변을 선택했다. 무심해 보이는 이 답변은 격렬한 논쟁을 불러일으켰고, 많은 사람들은 그의 '노코멘트'가 계속되는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인정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성훈은 자신의 발언이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을 인지하고 박나래에게 본의 아니게 피해를 준 것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박나래와의 관계에 대한 성훈의 입장

성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우리 집에 문제아들'에 출연하면서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박나래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나래는 괜찮다"고 말했다.

 

박나래와 성훈을 둘러싼 열애 루머 재조명

논란의 포옹

열애설에 불을 지핀 두 사람의 애정 어린 포옹에 대해 성훈은 "남자를 만나도 포옹하는 걸 좋아하는 제 습관이에요. 친한 사이라 포옹이 자연스러웠던 것 같은데, 그걸 보신 분들이 오해를 하신 것 같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성훈은 두 사람 모두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며 루머를 일축했습니다. 박나래는 성훈의 스타일이 "그런 오해의 여지가 있다"고 장난스럽게 덧붙였습니다. 이를 들은 성훈은 자신의 행동은 남자든 여자든 똑같다고 유머러스하게 반박했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의 추측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나래 성훈 응급실'이라는 키워드로 촉발된 또 다시 추측성 글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관계에 겉으로 드러난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박나래와 성훈의 관계를 둘러싸고 진화하는 이야기는 계속해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연예계 열애설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