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유인나 전참시 출연, 아이유인나의 노래대결 그리고 최강 F의 위엄

by 김기자1 2023. 4. 23.
반응형

연예계에서오래지속되는관계에있어배우유인나와그녀의매니저는예외적인사례로꼽힙니다. 13년넘게이어져온두사람의끈끈한인연은최근MBC예능프로그램'전지적참견시점'(이하'전지적참견시점')에서도조명된바있습니다.이번글에서는유인나와매니저의남다른케미,싱어송라이터아이유와의인연,그리고두사람이서로에게보여준따뜻한선행에대해알아보고자합니다.

 

유인나
유인나, 전참시 방영 장명

유인나와 그녀의 매니저

유인나와매니저는2011년부터함께일하며"가족같다"고표현할정도로돈독한관계를유지하고있습니다.매니저역시유인나를"친언니보다더친한사이"라고표현하며친밀감을드러냈습니다.매니저는차분하고집중력있는모습을,유인나는엉뚱하고감성적인면모를자주드러내는등두사람의케미는화면에서도잘드러납니다.

매니저는자신은논리적이고이성적인T형,유인나는감성적이고공감하는F형으로두사람의MBTI성격유형이서로보완적이라고밝혔다.그는유인나의감정이기복이심한반면,자신은이를안정시키고균형을잡는데도움을준다고설명했습니다.

 

[아이유의 팔레트🎨] 우리는 더 행복해질 거예요 (With 유인나) Ep.18-1>>>

아이유와의노래대결과책에대한사랑

유인나의매니저는두사람의관계에대한이야기뿐만아니라배우유인나에대한흥미로운정보도공유했습니다.예를들어,그는그녀가책을좋아하고시간이있으면서점에서하루종일보낼수있다고밝혔습니다.유인나와절친한친구인유명싱어송라이터아이유와의인연도방송중에언급되었습니다.

유인나는아이유의'팔레트'에출연한후친구들과동료들에게설레는마음으로피드백을요청했습니다.그녀는긍정적인댓글을받고감격스러워하며음악프로그램에참여하고싶다는의사를밝히기도했지만,아이돌이되는것이너무부담스러울수있다고인정했습니다.

 

MBTI, F의 위력

유인나와매니저의감동적인인연은직업적관계를넘어서도이어집니다.유인나가가수로활동하던시절불렀던노래를매니저의아내가알아봐주었을때,배우에게깊은감동을주었다고합니다.또한유인나는10년동안자신을팔로우한팬을기억해내는등오랜팬을알아보는재주가있습니다.

유인나의친절은여기서그치지않습니다.그녀는매니저의결혼준비를돕고행사진행까지도맡아하는등매니저를위해아낌없는지원을아끼지않았습니다.또한두사람에게고급스러운예물가방과푸짐한예단도선물했습니다.

 

유인나와매니저의특별한관계,그리고아이유와의인연을통해배우유인나의진솔한성격과자신의커리어를응원해준사람들에대한고마움을엿볼수있었습니다.강한유대감과상호이해를바탕으로유인나와매니저는연예계에서역동적이고성공적인듀오를이어가고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