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페퍼톤스 깜짝 신곡 발표 더 새로워라 프레시맨

by 김기자1 2023. 3. 13.
반응형

페퍼톤스-유튜브
3

신재평과 이장원으로 구성된 한국의 인기 밴드 페퍼톤스가 그들의 새 싱글 '프레시맨'을 발표하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들의 레이블 안테나에 따르면, '프레시맨'이라는 이름의 타이틀 곡의 뮤직 비디오를 3월 13일 오후 12시에 원더 K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이날 오후 6시부터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들을 수 있었다. 

페퍼톤스-애플뮤직

신작 '프레시맨'은 6개월 만에 나온 작품으로, 멤버 신재평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SBS 드라마 'Cheer Up'을 통해 처음 소개됐다. 페퍼톤스는 연말 콘서트 때 처음 선보인 곡으로 팬들이 정식 발매를 요청한 뒤 팬들의 요청에 새 싱글을 발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Freshman'이라는 곡은 새롭게 출발한다는 고무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새로운 모험에 나설 때 느끼는 긴장감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가 인생에서 새롭고 신나는 기회를 만나는 아름다운 여정을 표현한다.

 

싱글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페퍼톤스가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으로 변신해 동료 학생들에게 용기와 기쁨의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두 사람의 시너지와 코믹한 표정은 즐거운 만화에 비유되었다.

 

'새로운 테라피 밴드'로 자리매김한 페퍼톤스가 이번 싱글 '프레시맨'으로 다가오는 봄 시즌에 더욱 다채로운 색깔을 더할 전망이다 그 노래의 흥겨운 멜로디와 긍정적인 메시지는 그것을 새로운 시작을 받아들이고 사람의 정신을 고양시키는 완벽한 국가로 만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