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를 중계

나는 솔로 16기 도르마무 상철, 영숙과 옥순 화해 숨은 노력

by 김기자1 2023. 10. 16.
반응형

갈등은 개인적인 관계든 업무적인 관계든 인간관계에서 피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대표적인 예로 영숙과 옥순의 격렬한 다툼이 있는데, 자칫 파국으로 치닫는 듯했습니다. 상철이 예상치 못한 중재자로 나서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영숙

도르마무 상철

영숙 씨와 옥순 씨 사이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습니다. 양측은 서로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는 등 법적 대응까지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상철이 중재자로 나서 두 사람 사이에 메시지를 공유하며 소통의 물꼬를 텄습니다.

 

영숙은 "어제 상철이를 통해 이 메시지를 받았다"고 말했고, 옥순은 "메시지가 잘 전달돼서 다행이다"라고 답했습니다. 사소해 보이는 이 간단한 행동이 두 사람의 서먹함을 풀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명예훼손을 넘어선 외교

인터넷이 분쟁으로 떠들썩할 때 두 여성은 상황에 접근하는 방식에서 인상적인 수준의 성숙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영숙은 옥순의 스케줄을 조정해 직접 만나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잘못이 없더라도 첫발을 내딛는 것만으로도 갈등을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외교의 힘입니다.

 

팬과 관중의 의견

시청자들은 상철의 역할에 대해 다양한 이론과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영숙과 옥순에게 화해를 권유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과 함께 "위대한 중재자"라고 칭하며 그를 칭찬하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실제로 방송에서도 영숙이 사과를 거부하자 "네가 먼저 사과해야지, 언니니까"라며 영숙을 일깨워준 사람이 상철이었다고 합니다.

 

해결 국면

옥순은 영숙을 고소하려던 당초 계획을 변경하며 마음이 바뀌었다. 그녀는 수많은 법률 지원 제안을 받았다고 말하며 "주말 동안 결정을 내리겠다. 월요일에 최종 결정이 내려질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영숙이 앞으로 자신을 불리하게 언급하지 않는다면 고소를 취하하겠다는 의지도 밝혔습니다.

 

열린 대화의 중요성

옥순 씨는 열린 대화가 부족하면 오해가 쌓일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고 자기 계발에 힘쓰며 영숙에게도 그렇게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두 사람의 논쟁은 다른 누리꾼들이 '좋아요' 버튼을 누르는 등 두 사람의 갈등이 원만하게 마무리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상철 갈등 해결의 기술

영숙-옥순 갈등은 갈등 해결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상철과 같은 중립적인 제3자의 역할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명확한 소통과 타협 의지, 열린 마음을 유지하면 잠재적 재앙을 성장과 화해의 기회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줍니다.

 

2023.10.15 - [연예를 중계] -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만나자 소송 취하 암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만나자 소송 취하 암시

나는 솔로 16이 옥순이 영숙에게 빠른 시일 내에 보자며 화해의 손을 내밀었습니다. ENA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시즌 16은 여러 가지 이유로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중에

cow1.tistory.com

2023.10.11 - [연예를 중계] -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한다 대화 공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한다 대화 공개

나는 솔로 16기 옥순, 영숙 고소한다 대화 공개, 나는 솔로 16기는 방송이 종영된 이후에도 참가자 간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옥순과 영숙이라는 익명의 두 참가자가 나눈 대화가 유출되면

cow1.tistory.com

 

댓글